1. 위례 두바이 초콜릿
위례에서도 줄을 서지 않고 두바이 초콜릿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 인기가 지속되면서 두바이 초콜릿을 구매하려는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일부 베이커리나 편의점에서 두바이 초콜릿을 출시했지만 오픈런 수준으로 뛰어들어야 겨우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동네 빵집에서도 두바이 초콜릿을 판매하는 곳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위례 바이핸드 베이커리의 두바이 초콜릿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례 바이핸드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10 우성 트램타워 A동 1층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전화번호: 031-755-7577
주차: 가능
2. 위례 바이핸드 두바이 초콜릿
위례 중앙광장에서 베이커리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위례 바이핸드 베이커리’에서도 두바이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의 생명인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직접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반으로 잘랐을 때 단면에 풍부한 페이스트가 보입니다.
3. 위례 바이핸드 두바이 초콜릿 가격
수제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로 만든 위례 바이핸드의 두바이 초콜릿 가격은 1개당 5,800원입니다.
지름 6cm 정도 되는 원 모양의 초콜릿으로 고급스러운 금박접시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4. 위례 바이핸드 두바이 초콜릿 후기
위례 바이핸드 베이커리의 두바이 초콜릿에서는 바삭바삭한 페이스트와 고급스러운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한국의 ‘크런키 초콜릿’보다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식감입니다. 달콤함의 깊이도 깊어서 저렴하지 않은 가격 5,800원의 당위성을 부여합니다.
두바이에서 만든 초콜릿을 먹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원조의 맛과 비교는 불가능합니다.
오히려 원조의 맛보다 한국 현지인의 입맛에 잘 만든 초콜릿이 아닐까 합니다.
두바이 초콜릿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례 바이핸드 베이커리의 두바이 초콜릿을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