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렛티 롯데월드몰점 오픈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 ‘프렛티’의 프레즐을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항상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귀여운 포장과 고급스러워 보이는 프레티의 프레즐을 눈여겨보았는데요, 남편 찬스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렛티 메뉴와 가격, 구매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프렛티 롯데월드몰점 위치
프렛티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아쿠아리움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변에 브럭시(치킨 와플 맛집), 애맥앤볼리오스(아이스크림 맛집)와 나란히 있으니 매장 찾으실 때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프렛티 메뉴 및 가격
프렛티의 주요 메뉴는 스틱프레즐과 핫도그(프레독), 프레번입니다.
주요메뉴1★스틱프레즐(5개)
- 플레인 4,200원
- 크림치즈 4,700원
- 아몬드 크림치즈 5,000원
주요메뉴2★프레독(핫도그) 5,000원
주요메뉴3★프레번: 각 3,000원씩
- 5가지 종류의 크림치즈 중 택1
- 크림치즈 종류: 어니언, 갈릭, 바질, 베이컨 로스트, 우도땅콩
- 4개 구매시 박스 포장 가능
앤티앤스 프레즐 vs 프렛티 비교 (내돈내산)
프렛티 베스트 메뉴는 ‘아몬드 크림치즈 프레즐’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만큼 고민없이 베스트 메뉴를 구매하였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아시다시피 ‘아몬드 크림치즈 프레즐’은 앤티앤스의 대표메뉴이기도 합니다. 앤티앤스와는 달리 프렛티는 아몬드의 양이 많고 맛과 식감이 도드라졌습니다.
앤티앤스에 비해 포장용기는 감각적이고 손으로 잡기 편하게 설계되었으나, 앤티앤스보다 상대적으로 덜 따뜻한 상태로 제공되었습니다.(저에게만 그랬을까요?) 아무튼 강한 아몬드의 맛과 상대적으로 차가운 상태로 제공되었기에 ‘크림치즈’의 맛은 상대적으로 약했습니다.
다만, 앤티앤스 스틱보다 손에 묻어나는 기름의 양이 적었고, 덜 느끼했습니다.
내돈내산(엄밀히 따지면 남편돈)으로 구입한 프렛티의 프레즐 먹어본 뒤 남편과 저의 평가는 아래와 같이 엇갈렸습니다.
남편: 앤티앤스보다 맛있다!
본인:앤티앤스가 더 낫다!
결국, 취향 차이인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프렛티 롯데월드몰점 오픈 소식과 아몬드 크림치즈 프레즐 구매후기를 소개하였습니다. 프레즐 뿐만 아니라 프레독, 프레번 등 선물용 디저트로도 괜찮은 메뉴가 있으니 한 번쯤은 방문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더욱 다양한 디저트 가게가 입점하길 기대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